日 여성, 태국 마사지숍서 날벼락 ..유사강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 세계일보

日 여성, 태국 마사지숍서 날벼락 ..유사강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 세계일보

日 여성, 태국 마사지숍서 날벼락 ..유사강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 세계일보

Blog Article


호텔에서 하룻밤을 자고 치앙마이주 빠이로 향한다. 빠이(Pai)는 치앙마이 북서쪽의 1150m의 산을 굽이굽이 올랐다 내려가는 코스로 차로 3시간가량 걸린다. 예능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얼마 전에 방영했던 곳이기도 하다. 기네스 기록 증명서를 대표로 받아든 태국 총리 잉락 친나왓은 "나는 그 힘을 볼 수 있었다"며 "그들을 보면서 평안하고 침착해졌다"고 말했다.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싯트라는 "불법 사업을 폭로하면서 돈을 갈취하는 가짜 '로빈후드'를 보고 싶지 않았다"고 의혹을 제기한 이유를 밝혔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마사지 시장이 매년 팽창하는 상황에서, 에이즈를 비롯한 성병까지 불법 마사지 시장에 번져갈 경우 사회 전반에 미칠 영향이 매우 클 수밖에 없어서다. 통증치료 과정은 인체의 각종 통증을 기의 통로 부분을 자극하여 해당되는 통증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헬스랜드는 방콕에서 가장 대중적인 마사지샵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비해 시설은 고급스럽습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으면 아무리 거리의 마사지샵이라도 외관이 깨끗합니다. 마사지사들의 복장도 유니폼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마사지샵내 분위기는 다소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차분합니다.


경찰은 마사지사를 다른 방으로 데리고 가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나눴고, 돌아온 마사지사는 되레 "당신의 잘못"이라고 소리쳤다. 이때 마사지 가게 주인은 "손가락을 넣는 것은 마사지 과정의 일부"라며 마사지사를 감쌌다. 또 주인은 경찰을 설득하기 위해 A씨에게 직원의 행동을 재연하라고 협박하기도 했다. 이들은 마사지사와 천안지역 배 농장에서 일을 하는 근로자들이 자주 오는 천안시 대흥동의 외국인 전용 C클럽에서 마약을 공급하고 인근 모텔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이 마사지사를 본인 앞에서 심문하지 않고, 별도의 방으로 데리고 가 이야기했다고 주장했다. 이야기 후 돌아온 남성은 돌연 “이 여성에게 잘못이 있다”고 큰 소리쳤다.


가는 길이 762개의 커브 길로 이뤄져 자동차 멀미를 하는 사람들은 미리 멀미약을 먹고 반쯤 졸며 가는 길이라 ‘여행자의 무덤’이라는 말로도 표현한다. 산길 곳곳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여행하는 남녀 젊은이들을 심심찮게 만난다. 이어 "무슨 일이 생기면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는 것은 태국이 아닌 일본에서만 통한다"며 "이곳에 오면 강간당하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른 직원들은 내 주장을 의심하지 않았고, 마치 마사지숍에서 흔히 하는 관행인 것처럼 충격을 받지도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A씨는 남자친구와 분리된 공간에서 남자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았다.


대충 걸레로 고객발을 닦는 것은 사실상 위생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느 고객의 발을 닦았는지 모를 걸레를 나의 발을 닦는데 사용한다는 것은 사실상 청결을 중시해야할 스파,맛사지샵에서 해서는 안될 행위입니다. 김포에 이어 이천의 B업소도 성남의 마사지 업소도 불법 성매매를 음성적으로 하고 있었던 것이다. 관할기관이 제대로 단속하지 못하는 현실로 인해 선량한 다수 마사지업소가 피해를 볼까 우려된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에서 3년동안 마사지샵을 운영해 온 그는 발전하고 있는 당진에 태국의 문화를 알리고자 란타이태국마사지를 개업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태국에서 마사지 Tip은 줘야하나? 한국은 특히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한국을 기준으로 뭔가 결정하기도 힘들다. 그래서 오늘은 과연 태국에서 마사지 팁은 어떻게 줘야하는지 이야기해보자.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누앗 타이’는 혈액순환과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의정부 오피 의정부오피 의정부 오피 의정부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